Date: 2018-09-21 / 접속IP: 54.80.96.153
농협:060-01-033795,국민:789437-01-006380 / (주)붕붕플라워
 
   
 

1
월생
수선화 (꽃말 : 희망)
그리스 신화에서 이 꽃은 마법의 풀로 등장한다. 마녀 키르케가 건네준 술을 마신 사람은 돼지로 변해 버렸으나, 영웅 오디세우스는 이 꽃을 헤르메스로부터 받아 몸에 지니고 있었기에 별 탈이 없었다. 마법으로부터 지켜주는 꽃
당신의 성격 : 인내심이 강한 성격을 지닌 당신의 바람은, 언젠가 꽃 이루어질 수 있다. 어릴 때부터 성실하고 예의바르며 노력가인 당신은, 사람들로 부터의 신임이 돈독해 사람이 잘 따르는 타입, 당신에게 사랑합은 행복한 사람이다. 영원한 눈과같이 하얀 것이 이 꽃의 운명, 순결, 조건 없는 사람과 타고난 성실성, 합리성을 중요시하도록.
2
월생
벚꽃 (꽃말 : 젊은날의 고뇌)
작은 상처를 입었을 경우 이 꽃을 붙이면 치료가 필요없다. 이 꽃을 차로해서 마시면 불면증이나 스트레스가 없어지고 기억 상실증에도 좋으며, 뇌를 활발히 해주는 등 여러 가지로 유용한 식물이다.
당신의 성격: 힘든 현실을 피해 자기만의 세계에 살고 싶어하는 당신, 어렸을 때는 꿈과 하고 싶은 것들이 많았으나 지금은 그것들을 잊고 살지는 않는지. 이것이 자신에게 주어진 운명이라며 체념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꿈과 희망이 이루어질 때까지 간직하도록, 그래야만 운이 따라 주어 확실하게 성공의 길을 걷게 해주니까.
3
월생
제비꽃 (꽃말 : 사랑)
그리스 신화에 따르면 제비꽃은 유비테르가 무녀이오를 위해 만들어준 음식, 지금도 과자나 샐러드, 수프에 사용되고 있다. 독일세서는 신부의 침대를 제비꽃으로 장식하는 관습도 있다.
당신의 성격: 생각을 많이 하는 머리가 좋은 사람이나 겁재이가 되거나, 우유부단해질 수도 있다. 건강에 유의하며 깊은 사고력으로 행동해야 할 듯, 위험한 사랑을 동경하나, 그것은 금물! 조심하세요, 어떤일에나 무리하지 말고, 천천히 자기 방식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당신을 가장 멋져 보이게 한다.
4
월생
데이지 (꽃말 : 명랑)
출산의 수호신'이란 전설을 가진 데이지는 엄마들에게 사랑을 받는 꽃, 화단의 꽃으로 친숙하지만 농부들에게는 잡초로 여겨지는 면도 있다. 그러나 들판에 피어있는 풍경은 너무도 멋지다.
당신의 성격 : 천사와 같이 순수함, 모든 것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는 수진한 사람, 타인을 잘 밑으며, 속기 쉬운 타입, 사랑한다며 가까이 접근해오는 남자로부터 자신을 지킬 수 있어야 한다. 그렇지 못하면 너덜너덜한 날개를 단 천사가 될 수도 있다. 천진 난만한 것이 당신의 매력이지만, 때로는 의심의 지혜를 가져보는 것도 필요하다.
5
월생
아네모네 (꽃말 : 추억)
아네모네는 이런저런 축하의 세시지로 이용되는 꽃으로 세상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당신의 성격: 인정이 많으며 베푸는 사람, 깊이 사귀는 타입이라서 친한 친구가 많다, 하지만 아직 어른스러운 매력이 보족하지도, 그러나 그것도 넓은 교제를 통해 자연스럽게 어른스러워질 것이다. 약속을 잘 지키며 성실한 당신은 누구한테나 사랑과 신뢰를 받으므로 자신을 가져도 될 듯
6
월생
나리 (꽃말 : 사랑의 상처)
꽃 이름의 유래는 아이들이 이 꽃의 꿀을 좋아하는 데서 왔다는 설과 흰 꽃의 모양이 아이들이 꿀을 빨아먹는 입 모양과 닮았다는 데서 왔다고도 한다. 겨울이 되어도 잎사귀가 마를 뿐 떨어지지 않아서 '겨울의 인내'라 불리기도 한다.
당신의 성격 : 관대함과 헌신적인 애정을 소유한 당신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있다. 박애주의자이나 연애를 할 때는 적극적인 편으로 현실적인 사랑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다. 상대를 보는 통찰력이 날카로우며, 타협하지 않는 강한 의지도 있다. 단지, 희생정신을 너무 발휘하면 생각지도 않은 진흙 구덩이에 빠질 위험도 있으므로, 자신을 정확히 바라보도록 주의하세요.
7
월생
수련 (꽃말-청순한 마음)
핑크나 노랑의 귀여운 꽃이 피어 저녁에는 잠을자듯 꽃잎을 닫는 신비함을 지니고 있다. 수련이 신성한 의식에 쓰여져온 것은 고대의 벽화에서도 알 수 있으며,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두통이나 현기증이 낫기도!
당신의 성격 : 아름다운 심성을 지닌 당신은 행운의 별자리를 타고났다. 그러나 완벽한 아름다움과 사고를 추구하여 마음의 여유가 부족한 것이 흠이랄까, 다소의 고통이 있더라도 자신을 닦는 시련이라 여기고 극복하면 멋진 인생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8
월생
양귀비 (꽃말 : 위안, 위로)
양귀비나 마법의 약초도, 이 세상의 잠이 오게하는 어떤 약으로도 어제까지의 달콤한 수면은 이제 더 이상 너의 것이 될 수 없을 것이다.' 유명한 셰익스피어의 오셀로 3막의 대사이다. 양귀비는 고대부터 인간이 이용했던 수면과 망각을 상징하는 꽃.
당신의 성격 : 꿈을 구는 경향이 있으며, 멋부리기를 좋아하며 사교적적인 성격, 열광적으로 되기 쉬우나 식는 것 도 빠른편.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다른 사람을 잘 도와주기도 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는 목숨도 걸지만 싫증을 잘 내는 자신을 자각하여, 사랑이 지속될 수 있도록 마을을 써보자. 사람들로부터의 충고를 진지하게 들으며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을 듯.
9
월생
수레국화 (꽃말 : 행복)
별독일의 윌햄 황제가 나폴레옹 3세에게 승리했을 때 황실의 문장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황제의 꽃이라 불리다가 그대로 독일의 국화가 됐다.
당신의 성격 : 정열의 주인공, 호기심이 왕성하여, 공부나 일도 고되게 생각하지 않는 살마, 밝은 성격으로 서비스 정신도 풍부하다. 사람들에게 관대하여 모든 사람으로부터 호감을 얻지만, 어떤때는 정에 약해지거나, 배신당하거나, 속임을 다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불길하거나 이상한 예감이 들 때는 미련없이 물러설 줄 아는 것이 중요.
10
월생
다알리아 (꽃말 : 화려함, 정열)
멕시코가 원산지. 18~19세기 유럽에선 '꽃의여왕'으로 찬사를 받았다 나폴레옹 1세 죠세핀 왕비도 궁궐 정원에 직접 다알리아를 심고, 자신의 꽃이라 선언하기도 했다. 또한 꽃잎은 샐러드로먹기도 한다.
당신의 성격 : 멋진 청춘을 보내는 사람. 그냥 휩쓸리는 것이 싫어 언제나 무엇을 할 것인가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의 눈에는 무더느지 간단하게 생각 하고 행동하는 사람으로 보이기도 한다. 이것은 당신이 생각한 대로 행동할 수 있는 재능이 있기 때문. 다른 사람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를 먼저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11
월생
장미 (꽃말 : 사랑스러움, 아름다움)
화려한 분위의 꽃은 많이 있으나, 그 중에서도 사람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꽃, 역사적으로도 아름다움의 상징으로 큰 역할을 해왔다. 신화, 전설, 시나 노래, 미술 등의 문화에 등장하기도 했으며, 평화의 상징이기도 한다.
당신의 성격 : 활력이 넘치는 여왕과 같은 사람, 누구와 친숙해 질 수 있는 존재로, 약자를 돕고 강한 자를 물리치는 정의파. 언제나 당당하게 사는 것이 어울리나 자존심이 너무 강해, 사라에 빠지는 것은 쉽지 않다. 집단 속에서는 중심적인 존재가 되는 사람, 자신의 감정을 풍부하게 표현하도록 노력할 것.
12
월생
팬지 (꽃말 : 순애, 사랑의 추억)
또 하나의 꽃말은 '마음의 평안'. 신기하게 사람의 얼굴로 보이기도 하는데 모양에 따라 삼위일체의 꽃으로 보자기를 쓴 3개의 얼궁이라고도 한다. 또 '길을 건너는 고양이'. '나는 감싸줘', '시누이', '안아줘', '새의눈'이라는 여러 가지의 귀여운 뜻도 있다.
당신의 성격 : 내성적인 성격이 눈에 뜨는 것은, 당신이 주위를 너무 의식하는 것이 원인, 무엇인가 의견을 말하려고 해도 '이런 말은 하지 말아야 하지 않을까?'하고 망성여, 확실히 얘기하지 못하는 타입으로 상대에게는 우유부단하게 보이기 쉽다. 확실하게 의사표현을 하는 것이 성공의 비결.
 
 
 
  탄생일 : 9월 21일
  탄생화 : 사프란
  꽃   말 : 후회스런 청춘
 
예금주 : (주)붕붕플라워
 
농협 : 060-01-033795
국민 : 789437-01-006380
★해외주문고객님 ..
★익명요청시 ★필..
★해외주문시 필독★
 

상호 : 붕붕플라워, 사업자등록번호 : 416-81-62030, 통신판매업신고 : 제2008-전남순천-00116
서울영업부 : 서울시 동작구 사당3동 상가 167-13호, 대표자 : 박운례
중부영업부 : 충북 청원군창면 오창플라자(Ⅰ)108호
남부영업부 : 전라남도 순천시 원가곡2길 1
전국고객센터 무료전화 : 080-2030-080, 무료팩스 : 080-721-3212
e-mail : bb-2001@hanmail.net
Copyright 2007 ⓒ 붕붕화원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심플렉스인터넷(주)